FAQ

C.Board를 여러 대 도입 시 서버를 별도로 둘 수 있나요?

C.Board를 여러 대 도입 시에는 서버를 별도로 두고 각각의 C.Board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Board 한 대를 도입시에는 C.Board가 서버가 되기 때문에 별도로 서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외국에서도 접속이 가능한가요?

Wi-Fi, 3G, LTE 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전세계 어디에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iOS(아이폰)도 지원하나요?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합니다.

C.Board를 이동할 수 있나요?

C.Board의 거치대에는 이동이 가능하도록 바퀴가 부착되어 있어 이동이 가능합니다.

C.Board의 사용 환경에 따라 벽에 매립을 할 수도 있으며, 높이 조절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거치대도 사용 가능합니다. 

C.Board는 WiFi등 무선보다는 유선 네트워크망으로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동시접속이 몇 명까지 허용되나요?

C.Board는 동시접속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서 5명에서 10명 정도가 적정합니다.

C.Board를 서버로 사용하려면 계속해서 전원을 켜 놓아야 하나요?

C.Board에 내장된 서버를 사용해서 회의를 진행하려면 반드시 C.Board의 본체 전원을 켜놓아야 합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판넬 전원은 켜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A/S 정책을 알고 싶습니다.

구입 후 1년 동안은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구입 후 1년이 경과하면 유상 AS로 전환됩니다.

클라이언트용 S/W는 무제한 배포가 가능한가요?

클라이언트용 S/W와 앱은 무제한 배포 가능합니다.

사용자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Board에 탑재된 서버프로그램만 별도로 구매하여 다른 디바이스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C.Board에 탑재된 서버만 별도로 구매하여 다른 서버, 데스크탑PC, 노트북 등 어디든 설치하여 서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고정IP가 아닌 공유기나 유동 IP를 사용할 경우 DDNS가 필요하며 하드웨어 사양이 낮을 경우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등 회사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나요?

기업 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 메신저 등의 시스템과 연동하여 통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