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oard를 여러 대 도입 시에는 서버를 별도로 두고 각각의 C.Board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Board 한 대를 도입시에는 C.Board가 서버가 되기 때문에 별도로 서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Wi-Fi, 3G, LTE 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전세계 어디에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합니다.
C.Board의 거치대에는 이동이 가능하도록 바퀴가 부착되어 있어 이동이 가능합니다.
C.Board의 사용 환경에 따라 벽에 매립을 할 수도 있으며, 높이 조절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거치대도 사용 가능합니다.
C.Board는 WiFi등 무선보다는 유선 네트워크망으로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C.Board는 동시접속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서 5명에서 10명 정도가 적정합니다.
C.Board에 내장된 서버를 사용해서 회의를 진행하려면 반드시 C.Board의 본체 전원을 켜놓아야 합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판넬 전원은 켜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구입 후 1년 동안은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구입 후 1년이 경과하면 유상 AS로 전환됩니다.
클라이언트용 S/W와 앱은 무제한 배포 가능합니다.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Board에 탑재된 서버만 별도로 구매하여 다른 서버, 데스크탑PC, 노트북 등 어디든 설치하여 서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고정IP가 아닌 공유기나 유동 IP를 사용할 경우 DDNS가 필요하며 하드웨어 사양이 낮을 경우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기업 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 메신저 등의 시스템과 연동하여 통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